2019년 10월 넷플릭스 추천작

오마이갓! 넷플릭스 추천작 정리를 잊어버리다니!! 11월 15일에 정리하는 10월 추천작.

범죄의 재구성

 

범죄의 재구성 | Netflix

유능한 형사소송 변호사이자 법학과 교수인 애널리스 키팅과 제자 5명은 복잡하게 얽힌 살인 사건에 점점 깊이 빠져든다.

www.netflix.com

애널리스 키팅과 그가 선택한 제자들의 법정싸움에 대한 이야기다. 법정싸움보다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비밀, 서로간의 오해, 숨겨진 범죄같은 내용이 주를 이룬다. 이런부분이 참 재미있긴한데 강한 긴장감을 계속 주려고 이런 류의 사건을 계속 만들다보니 점점 지루하고 지쳐간다. 그래서 시즌1만 보고 중단했다.

 

시크릿 세탁소

 

시크릿 세탁소 | Netflix 공식 사이트

남편을 잃었는데, 보험금은 턱도 없다. 분노에 휩싸여 답을 구하는 여인. 맹렬한 추적 끝에 그녀는 갑부들을 위해 현금을 세탁하는 파나마의 교활한 변호사 둘을 찾아낸다.

www.netflix.com

다큐와 드라마를 섞어 만든 보험사기극을 고발하는 작품이다. 무려 메릴 스트립이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여러가지 이야기가 옴니버스처럼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지면 결국 모든 이야기가 연결되어 있어서 적당히 긴장감도 느껴지고 재미있다.

 

조 블랙의 사랑

 

조 블랙의 사랑 | Netflix

세상 모든 걸 가진 재벌에게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죽음의 사자. 그는 사자와 거래를 한다. 자신의 죽음을 며칠 미루는 대신, 사자에게 인간 세계를 직접 소개하기로.

www.netflix.com

아무런 정보 없이 넷플릭스가 예고편을 자동재생하는데 브래드피트와 여자주인공이 너무 예뻤다. 그래서 보기 시작했는데 무려 저승사자 이야기다. 초반에 브래드피트가 죽어서 깜짝 놀랐는데 이야기가 저렇게 진행될 줄이야. 전혀 예상치못한 이야기 전개에 놀라서 재미있게 본 것 같다. 그리고 브래드피트가 화면에 나오면 그냥 얼굴감상하느라 바쁘다.

 

내가 누구인지 말해주오

 

내가 누구인지 말해주오 | Netflix 공식 사이트

사고로 기억을 잃은 알렉스. 쌍둥이 마커스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의지해 삶을 되찾지만, 그가 숨긴 가족의 비밀이 모습을 드러낸다. 형제의 회고를 재구성한 다큐멘터리.

www.netflix.com

예전에 세 쌍둥이가 만난 이야기를 다룬 다큐와 비슷하다. 다른 점은 쌍둥이 중 한명만 기억을 잃었고 나머지 한명은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야기는 훨씬 충격적이다. 심각한 아동학대에 놀라고 기억을 잃은 덕분에 가해자에게 증오대신 사랑을 준 사실에 놀란다. 세상에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다니 놀랍다. 현실은 역시 영화를 훌쩍 뛰어넘는다.

 

우산 혁명: 소년 vs 제국

 

우산 혁명: 소년 vs. 제국 | Netflix 공식 사이트

10대 학생운동가 조슈아 웡이 이끄는 홍콩의 젊은 시민들. 성난 그들이 거리로 나섰다. 오직 조국 홍콩의 자치를 수호하기 위해.

www.netflix.com

지금 벌어지고 있는 홍콩 사태의 시작을 알려주는 다큐다. 어린 10대가 시작한 혁명은 지금 홍콩과 전세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우리 광주에서도 같은 일이 있었지만 우리 나라는 당시엔 아무런 관심을 받지 못했다. 홍콩보다 훨씬 심각하고 잔인하게 진압당했음에도 불구하고. 다행히 전 세계가 관심을 가지고 있기에 홍콩에서 군대가 민간인을 잔인하게 짓밟는 일은 아직 벌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언제든 그런 일이 벌어질 수도 있을 것 같다. 죠슈아 웡의 혁명이 부디 성공하길...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 | Netflix

‘오즈의 마법사' 이전 이야기가 밝혀진다. 평범한 서커스 마술사가 오즈의 세계에 들어오게 되면서 주민들이 찾던 위대한 마법사 행세를 한다.

www.netflix.com

오즈의 마법사로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왔는데 그 중 하나다. 말레피센트도 훌륭한데 이 작품도 꽤나 잘만들었다. 물론 액션이나 마법의 연출이 조금 부족한데 충분히 즐길만하다.

 


 

요새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재미있게 본 책도 정리하고 싶고 한데 잘 안된다. 에너지를 쏟는 시간은 24시간 중에 정해져 있는 것 같다. 더이상 투자가 잘 안된다. 정신 차리고 잘 정리해봐야겠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