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렛츠
잡담

바버렛츠

2017. 7. 9. 21:54

오늘도 평소와 다름없이 유투브에서 이거저거 보다가 맘에 드는 영상하나를 발견했다.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노래인데 커버곡인 거 같았다. (원곡은 Barbara Ann인데 바버렛츠로 바꿔 부르는 것 같다.) 노래부르는 셋 다 너무 목소리가 좋고 화음도 잘 어울렸다.

알고보니 그 유명한 바버렛츠였다. (노래 내내 바버렛츠라고 하고 있는데도 못 알아채다가 ;;;) 얼마 전에 복면가왕에서 이름을 들었던 것 같은데 잘 몰라서 넘어갔던 기억이 난다.

두번째로 들은 노래는 'Be my baby' 다. 역시 커버곡인데 이전 노래처럼 들으면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진다.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다. 맑은 여자 목소리.

세번째로 들은 노래는 '가시내들' 이라는 노래다. 굉장히 옛스러워서 예전 노래 커버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직접 작곡한 노래다! 역시 너무 좋다. 노래도 잘 하는데 노래도 잘 만들다니... 팬이 되기로 했다. 아무래도 한동안 바버렛츠 노래만 들을 것 같다.

The Barberettes
Korea's one and only classic girl group. For the love of harmony. Since 2012 Shinae An Wheeler Sunnie Lee So Hee Park 안신애 경선 박소희 "시간여행 걸그룹" 바버렛츠(The Barberet...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