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 첫달 무료쿠폰 나눔 (종료)

나눔이 종료되었습니다. 총 4분이 메일주소를 주셨는데 첫번째 메일주소를 주신 분이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 하셔서 4번째 메일주소를 주신 분께 드렸습니다. 혹시 메일주소를 주셨는데 쿠폰이 담긴 메일을 못받으셨다면 말씀해주세요. 제가 노력해서 얻은 것은 아니지만 나눔은 참 좋은 거네요.




왓챠에서 첫달 무료 쿠폰을 3장 줬는데 마땅히 주변에 드릴 분도 없고해서 나눔을 해볼까 합니다. 첫달만 무료고 두번째달부터는 4900원이 결제되는데, 저처럼 이미 첫달 무료 이벤트를 체험한 분이라면 사용할 수 없을 거에요. 근데 어떻게 드리지?

음... 음... 음...

구글 문서에 폼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아래에 메일주소를 적어주세요. 먼저 적으신 3분께 쿠폰을 메일로 보내드릴께요. 왓챠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왓챠직원아닙니다. 영화를 사랑해서 왓챠도 사랑하게 되었을 뿐)

- 왓챠에서 보낸 메일 전문

와우!
Joo님은 지금까지 왓챠플레이에서 1452분 동안이나 영화 혹은 드라마를 보셨어요. 후덜덜...

그래서 준비했어요. 첫달 무료 쿠폰 3장!
아끼는 가족, 친구, (존재한다면) 애인 분에게 이 기쁨 누리라고 전해주세요.

쿠폰 번호 1 : ---
쿠폰 번호 2 : ---
쿠폰 번호 3 : ---

  • 쿠폰 사용은 PC에서 http://watchaplay.net 에 들어가서 회원가입 후, 상단에 “쿠폰 등록”을 클릭해서 쿠폰을 등록한 뒤,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돼요.
  • 신용카드는 첫 달 무료, 휴대폰은 첫 달 100원이에요.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상 어쩔 수가 없어요)
  • 쿠폰은 한 계정 당 한 번만 사용 가능해요. 이미 첫 달 무료 혹은 100원 혜택을 보셨다면 사용이 안되어요.
  • 쿠폰의 유효기간은 2016년 4월 30일까지예요.
    원래 저번주 금요일(4/1)에 보내드리려고 했는데 거짓말이라고 오해하실까봐 오늘 보내드려요.

왓챠플레이는 Joo님이 더욱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보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을게요.
(얼마 전에도 새로운 작품들이 1080p 풀HD로 업로드 되었어요!)

사랑 받고 싶어요. 더욱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왓챠플레이 드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