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하하하 송!
분류없음

새로운 하하하 송!

Joo 2009.04.16 01:50


삼성에서 하고 있는 하하하 캠페인은 모두 알고 계실 거에요. 처음에는 자우림의 하하하송으로 시작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역시 소녀시대로 새롭게 꾸미니.. 정말 홍보효과는 장난 아닐 것 같네요. 왜냐면... 캠페인과 관계없이 소녀시대를 보기 위해 사람들이 몰려들테니까..
그리고 공짜 mp3도 받고 소녀시대의 깜찍한 사진들도 구할 수 있을테니까... :)

웹사이트도 참 잘만들었어요. Ubuntu의 Firefox에서 봐도 아무 무리없이 모든 기능을 쓸 수 있네요.
근데.. 문제는... 대부분의 노트북이 1280x800의 해상도를 사용한다고 생각해보면...
1280x800 의 해상도에서는 뭐.. 대부분이 가려져서 잘 안보이는게 문제라면 문제?

어쨌든 wallpaper를 이용해보려는데.. 저에게 맞는 크기가 없어서 약간 수정해보았습니다.
컴퓨터가 좀 저사양이라 왠만하면 wallpaper없이 검은 화면 사용하는데.. :) 소녀시대니까... 한번..
윤아가 완전 이뻐요~~ :)
아! mp3도 괜찮답니다. 물론 영상을 보는 것보다는 못하겠지만..


덧>
어쩌다보니 윤아의 wallpaper에는 "삼성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라는 말이 빠졌는데.. 저에겐 어차피 보이지 않는 영역이라.. ^^
좋은 뜻으로 배포하시는 것이니 좀 수정하고 배포한다고 저작권 침해로 신고하시진 않겠죠? ㅎㄷㄷ

덧2>
동영상 추가했습니다. 그런데......
동영상을 스크랩하니까 추첨해서 선물을 보내준다해서 열심히 주소를 적고 보내기를 눌렀더더니 자바스크립트 에러가 나는겁니다. 도대체 뭘 어떻게 한거야? 하고 보았더니..

function actEvent(sBtnTask) {
 document.mainFrm.target = "_self";

 if (sBtnTask == "save" && evalChk()) {
 mainFrm.action = "/servlet/BoardServlet";
 mainFrm.submit();
 }
}
장난치나... 위에서는 document.mainFrm 으로 잘 써놓구선 아래에는 밑도 끝도 없이 mainFrm 이 뭔지...
IE에서는 돌아가나부죠? 에이~ -_-;; 어쩐지 기능이 잘 동작하는 건 통 플래쉬라 그랬던 걸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
«   2017/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