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4.3 beta for iPad 사용기
미국 점유율 1위 통신사에서 아이폰이 출시된다는 소식과 함께 iOS 4.3 beta 소식이 들렸다.
핫스팟이 된다는 소식도 있고 해서 약간 기대했는데 엄청난 소식들이 들려왔다.

1. 아이패드에서 블루투스 테더링이 된다.
2. 아이패드 스위치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3. 아이패드 멀티터치 제스쳐 기능이 추가된다.

물론 다른 것도 많고, 아이폰 핫스팟에 대한 이야기도 있지만 그런건... 이 세가지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 소식이었다.
그래서 아이패드만 업그레이드 해봤다.
(아... 10만원 내고 미리 업그레이드 하는 용도로만 쓰다니.. ㅠ 아이패드는 한두달 먼저 써보는 값으로 11만원 ㅠ)

가장 중요한 블루투스 테더링.
정말 잘된다. 이게 현실인가 싶다. 잡스 형님이 분명 그럴 계획없다고 그랬는데..


측면 스위치 기능설정
이것도 잘된다. 완전 최고! 이 기능을 바꾸면 스위치도 바뀌지만 원래 회전잠금이었던 버튼이 소리끔 버튼으로 바뀐다. 쵝오!



멀티터치 제스쳐.
문제는 멀티터치 제스쳐가 없다는 것.  스크린샷을 통해서 본 위치에 없었다.
왜 나는 생기지 않는지 몹시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개발자용으로 등록한 후에 쓸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 아이패드 iOS4.3 버전 업 및 멀티테스킹 제스쳐 동영상 (감사합니다!)

사실 이 소식들을 처음 접한 곳이 맥루머.com 이라는 곳이라 믿기 힘들었는데... 전부 사실이었다!!
특히 젤 왼쪽(?) 앱에서 한번더 왼쪽으로 전환하려고 하면 compiz에서 화면이 울렁거리는 것처럼 울렁거리는데.. 정말 최고다!



아이패드를 산거나 개발자로 등록한 것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때도 있지만 정말 잘한거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