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디 언인바이티드 배역 매칭
영화 <장화, 홍련>이 리메이크되어 <디 언인바이티드> 로 만들어집니다.
장화홍련을 참 재미있게 봐서 디 언인바이티드에 대한 정보를 이것 저것 많이 봤습니다. 참 흥미로운 정보가 많더군요. 모두 사진을 보셔서 아실거에요.


잘못된 기사 정보 : 언 인바이티드 관련 기사

이 기사에서는
영화 '디 언인바이티드'에는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의 엘리자베스 뱅크스와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의 에밀리 브라우닝이 각각 한국판의 임수정과 문근영 역으로 출연한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엘리자베스 뱅크스는 1974년생의 중년이거든요? 위의 사진에서는 중년으로 보이시는 분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굉장한 동안이신 건데... 너무 신기하죠?
그래서 제가 찾아봤습니다.



허걱! 어떻게 꾸미셨길래 이 얼굴이 위의 사진 속의 인물로 변신한 걸까요? 약간 나이들어보이는 키 작은 여성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에밀리 브라우닝을 찾아봤습니다.



분명 사진 속의 왼쪽 키 작은 여성이 에밀리 브라우닝 맞습니다. 이 사람은 확실하네요.
그럼 오른쪽의 여성이 정말 엘리자베스 뱅크스? 말도안된다는 생각에 더 찾아보았습니다.



아하~ 아리엘 케벨이라는 여배우가 한명 더 있군요. 이 사람을 찾아봤더니만...



퍼온 사진은 좀 통통하지만 이 사람이네요.
엘리자베스 뱅크스는 염정아 였습니다. 연합뉴스라서 많은 사람들이 퍼가서 이 정보를 사실로 아시는데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뉴스가.. 참...

마지막으로 어디선가 퍼온 고화질 예고 영상입니다.
(작게 나오지만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고화질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 작게보이는지는 저도 잘... -_-;;)




반응형